COMMUNITY

공지사항

[보도자료] NFT 에그리게이터 마켓 ‘HEYST’, ‘체인링크’와 협력… 업계 존재감 키워

탐앤탐스 2022.11.28

NFT 에그리게이터 마켓 ‘HEYST’, ‘체인링크와 협력업계 존재감 키워

 

Ø오는 12월, 기술집약적 에그리게이터 NFT 마켓 ‘HEYST’ 출시 예정

Ø기술 협력을 토대로 고품질의 서비스 운영 전략 및 시스템 안정성 확보하며 경쟁력 강화

 

1128_[탐앤탐스 보도자료] 이미지.png

[사진]TOMS NFT MARKET X 체인링크(Chainlink)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에그리게이터 마켓 ‘HEYST’가 시장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체인링크(Chainlink)’와 협력을 통해 체인링크 솔루션을 플랫폼에 적용하였다고 28일 밝혔다.

 

12월 중순 오픈 예정인 ‘HEYST’는 여러 NFT 마켓에 리스팅 되어 있는 NFT를 한 곳에 모아 이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선사하는 플랫폼이다. 민팅 캘린더 기능이 제공됨으로써 신규 NFT 프로젝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거래소별 NFT 최저 거래가를 한 눈에 체크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갖추었다.

 

전세계 가상자산 시가총액 21위에 달하는 ‘체인링크’는 NFT, 금융, 보험, 게임 등 주요 산업 전반에서 수조 달러 규모의 스마트 컨트렉트를 지원하는 업계 표준 Web3 서비스 플랫폼이다. HEYST는 이번 체인링크와의 협력으로 다음과 같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폴리곤 메인넷에 가격 피드를 통합하여 프리미엄 데이터를 활용하고, ETH/USD, KRW/USD, KLAY/USD, SOL/USD와 같은 가격 피드를 사용할 수 있다. 수백 개의 거래소에서 집계한 가격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산화된 오라클 네트워크(Decentralized Oracle Network) 생태계를 통하여 신뢰성 있는 글로벌 시장 가격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분산 네트워크, 보안 노드 오퍼레이터를 이용하여 시스템 안정성을 강화할 수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DevOps(개발, 운영 협업) 팀이 운영하는 Sybil-resistant 오라클 노드를 통해 가격 피드가 독립적으로 보호된다. 따라서 거래 중단 및 데이터 조작 공격과 같은 예기치 않은 상황에서도 강력한 보안 체제 유지와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HEYST 관계자는 "높은 보안수준, 사용 편의성으로 유명한 체인링크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실용성을 갖춘 블록체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며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검증된 가격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할 HEYST 소식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챗봇